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채동하, 소지섭 미공개곡 피처링 참여

 



SG워너비에서 솔로 활동을 선언한 채동하(27)가 솔로 활동을 위한 본격 시동에 나선다.

채동하는 4일 온라인 뮤직 포털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인 G 소지섭의 미공개곡 ‘미련한 사랑’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이는 SG워너비에서 솔로로 독립한 이후 그동안 가수 채동하를 기다려온 많은 팬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반가운 소식이다.

“이런 미련한 사랑 다신 안 할거라고 후회하며 우는 철이 없는 남자이니까”라는 가사로 시작되는 이번 곡의 첫 부분은 채동하의 애절한 감정과 실연에 아픔을 그린 가사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G 소지섭의 랩과 채동하의 노래가 어우러진 ‘미련한 사랑’은 힙합 발라드 장르로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현악 연주와 하모니카 세션이 가미된 것이 특징이다.

채동하의 소속사 측은 “채동하가 SG워너비 탈퇴 이후 오랜만에 앨범 작업에 참여하는 만큼 많이 즐거워하며 적극적으로 녹음에 임했다. 그동안 채동하는 뮤지컬 공연을 위한 연기 연습 외에도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더 높이기 위해 작곡과 악기 연주 등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내년 상반기 발매 예정인 솔로 앨범에서 더욱 성숙한 채동하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채동하는 SBS 드라마 ‘달콤한 나의 도시’ 일본 프로모션 투어로 현재 도쿄에 머물고 있다. 4일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