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배우 윤계상이 10월말 동서양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형제의 나라’ 터키로 여행을 떠난다.
스타가 테마를 가지고 여행을 다녀온 후 여행정보를 담아 도서와 영상 등으로 발간하는 ‘It Travel’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여행에는 터키를 함께 느끼고 체험할 블로거 작가단도 동행해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게 된다.
윤계상은 터키여행을 위해 6개월간 사진에 대한 공부 및 촬영 연습을 해 블로거 작가단과 함께 ‘도시 뒷골목 탐험’과 ‘자연 휴양’이라는 주제로 많은 이야기를 담아올 예정이다. 윤계상과 블로거 작가단 일행은 터키의 수도인 이스탄불을 비롯해 카파도키아, 안탈리아 등 아름다운 여행지를 돌게 되며, 배낭 여행하듯 그곳 사람들의 삶의 모습을 취재한다거나 지중해의 리조트 및 수상스포츠를 즐기는 등 다양한 경험을 할 것으로 보인다.
윤계상과 함께 터키여행에 동참하고 싶은 사람은 22일까지 싸이블로그(travelwithstar.cyworld.com)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이들의 여행기와 사진 등은 나중에 서적 및 영상물로 출판된다. 또 선정된 블로거들에게는 터키 왕복항공권, 숙박권, 체재비 등 일체의 비용과 촬영장비인 DSLR 카메라를 모두 무상으로 제공한다.
한편, 윤계상에 앞서 지난 8월에는 배우 지진희가 이탈리아의 와인을 테마로 여행 프로젝트를 연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