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M엔터 ‘새 유망주 찾아 미국으로’

 



BoA, 동방신기, 천상지희 The Grace, 슈퍼주니어, 장리인, 소녀시대, SHINee, 아라, 이연희 등 최고의 스타를 발굴, 배출한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S.M. USA WEEKLY AUDITION’을 실시한다.

이번 오디션은 SM 의 미국 현지 법인인 S.M. USA에서 개최되는 오디션으로, 오는 25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3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 부문은 가수, 댄서, 연기자, 코미디언/MC/ VJ, 모델, 작곡/작사 등 총 6개 분야로, 국적과 연령의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디션 참가는 사전 접수 없이 매주 토요일 오후 7시까지 현장에서만 접수 및 응시가 가능하며, 오디션 현장에 직접 오지 못하는 지원자를 위해 이메일(usaaudition@smtown.com)과 우편을 통한 오디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오디션을 통해 최종 선발된 우수자에게는 SM과 전속 계약의 기회가 부여되며, 트레이닝 및 연예활동에 대한 모든 비용은 SM에서 전액 투자할 계획이다. 한편, 미국 현지에서 정기적으로 펼쳐질 S.M. USA WEEKLY AUDITION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M 공식홈페이지(www.smtow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