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조위·기무라 타쿠야, ‘스마스마’서 만난다

 



양조위와 기무라타쿠야의 입담 대결, 누가 이길까?

영화 ‘2046’을 통해 연기 호흡을 맞췄던 중화권 최고 스타 량차오웨이와 일본 최고 스타 기무라 타쿠야가 이번에는 입담 대결을 펼친다.

량차오웨이는 현재 일본에서 열리고 있는 도쿄국제영화제에 초청된 우위썬(吳宇森·오우삼)감독의 영화 ‘적벽대전‘의 홍보차 일본에 머물고 있다.

특히 이번 일정 중에는 일본 최고 스타 기무라 타쿠야가 속한 그룹 ‘스마프’(SMAP)가 진행하는 토크쇼 ‘스마스마’(SMAP X SMAP)에 출연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량차오웨이는 출국 전 “기무라 타쿠야는 이전에도 여러번 자신의 토크쇼에 출연해 줄 것을 부탁해 왔었다.”며 “시간이 맞지 않아 고사해왔지만 이번에는 출연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중후한 매력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중국·일본에서 두터운 팬 층을 차지하고 있는 두 사람의 만남에 팬들도 기대를 표하고 있다.

중국 포털사이트 163.com의 한 네티즌(222.172.*.*)은 “량차오웨이가 기무라 타쿠야와 함께 펼칠 요리 대결(’스마스마’의 간판 코너)이 매우 기대된다.”고 올렸고 또 다른 네티즌은 “두 아시아 스타의 만남에 벌써부터 떨린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한편 량차오웨이의 ‘스마스마’ 녹화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가운데 中·日 각국을 대표하는 아시아 스타의 입담 대결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